티스토리 뷰

아침고요수목원 미니어처

아침고요수목원은 자연 속의 신비와 평화를 만끽하는 힐링의 정원

아침고요수목원의 틀을 마련한 한상경교수는 미국에서 교수시절 때에 여러 나라의 식물원과 아름다운 정원들을 감상하며 한국의 멋과 미를 담은 아름다운 한국의 정원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하였습니다. 1966년 5월 11일 아침고요수목원이 역사적 시작한 날입니다. 10개의 주제로 정원들을 분류하여 각종 나무와 식물, 꽃등을 심어 테마에 맞게 아름답게 꾸몄습니다. 우리나라의 여백의 미와 동양적 아름다움, 멋스러움과 우아함을 함께 표현한 멋진 공원입니다. 야간개장으로 화려한 불빛과 풍경으로 여행객들의 감동과 감탄을 받는 곳입니다. 한국의 중심부에 자리 잡은 아침고요수목원은 고요한 공기와 고혹적인 자연의 아름다움으로 방문객들을 유혹하는 마법의 성역으로 서 있습니다. 태양이 지평선 너머로 떠오르면서 넓은 잎사귀에 황금빛 색조를 드리우고 있을 때, 사람들은 그들 위로 밀려오는 깊은 평온함을 느끼지 않을 수 없습니다. 봄에 벚꽃의 아름다움과 가을의 붉은 단풍잎까지, 각 계절은 자연의 변화무쌍한 자연의 독특한 장관을 제공합니다. 구불구불한 길을 터벅터벅 걸어가고, 발밑에서 나뭇잎들이 부드럽게 바스락거리는 소리가 잔잔한 교향곡을 만들어냅니다, 야외에서 북적거리는 세상으로부터 잠시의 휴식과 초대하는 마음의 여유를 느끼는 장소입니다.

다채로운 식물들과 생태 환경

봄이 되면 목련, 진달에 철쭉, 수선화, 튤립, 매화, 개나리등 다양한 봄꽃으로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으며 매년 아침고용 봄꽃 페스타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우아한 수련으로 장식된 평화로운 연꽃 연못은 정절과 깨달음을 불러일으킵니다. 한편, 활기찬 열대 온실은 환상적인 꽃들과 무성한 잎들이 모의 열대 기후 하에서 번성하는 멀리 떨어진 열대 우림으로 방문객들을 맞이합니다. 여름에는 장미, 수국, 백합, 수련, 베로니카, 무궁화등 다양한 여름 꽃들이 싱그러움과 화련 함으로 여행객들을 맞이하고 달빛정원과 오두막 정원에서 힐링하는 자신을 바라볼 수 있습니다. 가을에는 아름답게 물던 단풍과 국화 향기로 한 폭에 수채화를 눈에 담는 감동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겨울에는 매년 오색별빛정원전 개최로 어둡고 추운 겨울밤을 화련 한 조명과 빛으로 10만여 평의 정원을 이국적으로 만드는 야간조명 점등행사를 진행합니다. 장엄한 분재와 미니어처들은 감각의 매혹적인 세계로 여러분은 아이들처럼 뛰어놀던 어린 시절을 회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 외에 아침고용가족동물원, 식품갤러리, 나물비빔밥과 된장찌개등 맛있는 음식점, 유기농 밀가루를 이용한 베이커리, 도시를 떠난 여행객들의 편안함을 제공할 다양한 커피매장이 있습니다. 건강을 추구하는 현대인을 위한 허브용품매장이 있고 한약재료로 만든 수제비누, 천연샴푸등 다양한 제품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다양한 향수와 오가닉 제품, 수목원에서 직접 키운 식물들을 기념품으로 만날 수 있고  피로에 지친 당신에게 선물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평화로운 분위기와 휴식의 공간

아침고요수목원은 심미적인 매력 외에도 아픈 영혼을 위로하고 치유할 수 있도록 설계된 교정된 정원을 제공합니다. 향기 정원은 다양한 양향 소스와 꽃으로 방문객들을 감싸고, 감각을 자극하고 소중한 추억을 불태웁니다. 대조적으로, 명상 정원은 나뭇잎과 부드러운 흐르는 물의 조화로운 혼합 속에서 내면의 평화를 찾도록 방문객들을 초대하면서 성찰과 영혼 탐색을 위한 고요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장난스러운 시간을 원하는 사람들을 위해, 사운드 가든은 풍차와 음악으로 즐거움을 주며, 주변에 상쾌한 공기를 만들어내는 즐거운 여행이 되실 것입니다. 방문객들은 이 고혹적인 정원을 통해 삶의 결점을 받아들이고, 시간의 흐름 속에서 위안을 찾고, 삶의 단순하면서도 심오한 순간들을 소중히 여기는 것의 중요성을 상기하게 됩니다. 결론적으로, 아침고요수목원은 전형적인 식물극장의 경계를 넘어, 마음을 감동시키고 영혼을 달래주는 몰입감 있는 경험을 제공합니다. 방문객들은 아침고요수목원의 매력적인 지역을 탐험하고 구제적인 벽화에 참여하면서 자연과의 연결을 되살리고 자연 색감을 발견하는 혁신적인 여행을 시작하는 자신들을 발견합니다. 아침의 고요한 수목원은 자연의 치유력에 대한 증거로서, 자연의 문으로 들어가는 모든 사람들이 고요함을 받아들이고 자연에게 위안을 찾을 수 있도록 초대합니다.